2017. 8. 17. 13:46


귀리 효능




귀리 효능 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귀리라는 것은 골다공증 현상을 치료해주는 효능 및 성장발달에

좋은 효능을 보인다고합니다







귀리 내부엔 칼슘이 아주 많은양이 내포되있는 귀리를 먹으면

골격을 튼튼하게 해주기 때문에 뼈가 부실한 사람이

특히 섭취해주면 골다공증 현상을 개선해주고

뼈를 안아프게 해주는데도 효과적인것으로 밝혀져 있죠




귀리속에는 귀리 내부엔 다른 식품에 비해 칼슘이 많아서 성장기 어린이들의

성장발달에도 아주 좋다고 하네요 짜증나는 변비를 치유하는데도 아주 아주 좋다고 하네요

귀리에 함유된 식이섬유 성분이 변을 나오게 하고

장의 운동을 쾌활하게 바꾸어 줘서 짜증나는 변비를 

막는데 딱 좋다고해요



귀리속에는 베타글루칸이라고 불리워지는 성분이 들어있어요

이것은 면역성을 강하게 해서

항산화작용을 만들어서 피부의 탄력성을 보존하고

노화를 막는데 뛰어난 효능을 발휘하는 귀리죠







게다가  철분이 풍부해 빈혈이나

어지러움을 막아주는데 정말 좋다고 하네요




다들 귀리를 구하셔서

건강한 몸을 만들어 보는데 팁이 됬으면 합니다 



Posted by yefd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