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3. 31. 14:05
현실적인 연애를 담은 연애의 발견~~!







최근까지 굉장히 화제가 되었던 드라마죠~
바로바로~ 연애의 발견이에여!
이 드라마 때문에 많은 배우들이
발견과 재발견이 있었는데여!
더욱이나 빛을 냈던 것은!
드라마의 전개 내용이
많은 분들이 공감하는 부분들이 굉장히 많아서
더 많은 사랑을 받았던 것 같네여^^




 




마냥 예쁜 사랑이야기가 아닌
실사판으로 담은 사랑이야기를
담아서 그런지 많은 화제와 인기를 얻었눈데용~!
안타깝게도 화제가 되었던 만큼의
시청률이 높지 않아서 안타까웠는데용..ㅠㅠ
그래도 많은 화제를 몰고 왔던 연애의 발견!





많은 팬분들이 두 남자 배우 사이에서
고민을 했을 것 같아용!
저는 두 배우 모두 좋아서
선택을 할 수 없었어염...ㅠㅠ
제 주변에서 강태하를 지지하는 분들은
5년이라는 세월은 엄청나다!라고 했고
남하진 쪽을 선택한 제 친구들은
이 드라마의 이야기가 현실이였다면 남하진을 선택하는 것이
당연한 거라고 여겼는데...
선택을 못하겠어요ㅠㅠ


 




이 드라마를 보면서 공감을 많이 했고
많은 교훈을 얻기도 하고
남과여의 생각 차이와
관점 차이를 객관적으로
봐서 좋았어여!





그만큼 배우들이 그 배역속에
완전히 스며들어서
그 역할을 연기한 것 뿐만아니라
그냥 그 배역이 배우였던!
대사들도 하나하나 모두
넘겨들을 대사들이 아니더라구용!!ㅋㅋ





연애의 발견의 느낌을 가진 드라마가
많이 나왔으면 좋겠네요~
미래에 이 배우들이
맡은 배역들이 모두 잘되기를
응원하면서! 연애의 발견을
아직 못보신 분들은 꼭 보시라고
강요와 추천을 해드리고 싶네요^^



 

Posted by yefdf